HR 앱: HR 전문가에게 꼭 필요한 앱
Snappii의 HR App은 HR 전문가들이 일상 업무를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무료 안드로이드 앱입니다. 이 앱은 BYOD 앱 중 하나로,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실행됩니다. 이 앱은 타임시트, 면접, 사고 및 질병 보고서, 휴가 신청 등을 수집하는 디지털 양식을 제공합니다. 이러한 양식은 강력한 계산기, 날짜 캡처, 서명, 사진 및 위치를 제공하여 동료들과 데이터를 저장하고 공유하기 쉽게 만듭니다.
HR App을 사용하면 HR 전문가들은 단 한 번의 버튼 클릭으로 지원자 면접을 신속하게 예약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또한 급여 계산기와 이직률을 제공하여 HR 전문가들이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. 또한, 이 앱에는 사용자가 전문적인 질문을 논의할 수 있는 토론 포럼과 HR 분야의 최신 뉴스를 제공하는 RSS 피드도 있습니다.
HR App은 데이터 정확성 향상, 서류 줄이기, 비용 절감 및 시간 절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. 또한, 사용자는 자신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PDF 양식을 업로드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또한 로컬 저장소나 클라우드 드라이브에서 PDF 양식이나 문서를 업로드하고 필드를 추가하며, PDF 양식을 작성하고 인쇄하며, 이메일 및 메시지를 통해 양식을 공유하고, 생성된 보고서를 저장하고 보는 기능도 제공합니다.